비마이펫 고양이 화장실사막화방지매트 특대형 좋아~
고양이 3마리가 화장실을 사용 후에 집안에 생기는 사막화… 사막화방지매트가 필요해!!!
넓은 공간을 커버해주고 폭신폭신하게 모래를 잡아주고 비마이펫 고양이 화장실 사막화방지매트를 사용하게 되었어요.
한 마리씩 거실로 들어오면 집사는 내가 오늘 청소를 안했나 싶은 생각이 드는 고양이집사의 일상…
비마이펫 고양이 화장실 사막화방지매트를 사용해볼게요.
고양이 대형화장실 앞에 90*60cm 특대형 사이즈의 고양이 특대형 매트를 깔아줬어요. 레베카가 먼저 킁킁거리면서 매트 검사를 하기 시작했어요. 잠시 후에 레옹과 루나도 나타나 같이 매트를 살펴보더라구요.
고양이 화장실 앞에 세로로 길게 깔아줄 수도 있고 가로로 깔아도 충분할 정도로 사이즈는 확실히 특대형이었어요.
확실히 고양이사막화방지매트가 넓은 공간을 커버해주더라구요.
고양이 매트에 허니콤모양의 홀이 있어요. 1×1.2cm의 홀크기에 0.8cm 깊이에요.
고양이화장실매트는 2레이어로 모래를 잡아주는 역할을 해서 간편하게 사막화를 관리해요.
깔끔하고 꼼꼼하게 테두리를 봉제해서 튼튼하고요. 귀여운 삼색이가 매트에 프린트되어 있어 귀여워요. 비마이펫 사이드 포인트라벨도 부착되어 있구요. 애들이 포인트라벨 물고 빨고 정신없어요…흐흐
사막화방지매트가 워낙 커서 고양이 화장실을 매트 위에도 올려봤어요. 사이즈가 넉넉하죠.사이즈가 넉넉한 특대형 고양이매트지만 고양이들의 점프력이 좋아서 너무 겹쳐 놓으면 안되겠더라구요. 고양이매트가 움직이지 않을 정도만 고정해서 사용하면 되겠어요.
고양이화장실매트 청소가 간편해요. 2레이어된 안쪽으로 모래가 모이면 입구를 벌려 가볍게 툭툭 털어내어 주면 되요. 모래를 재활용할 수 있어 또 경제적이구요.
고양이 친환경 소재 화장실 매트 추천
매트의 재질은 친환경 EVA 재질을 사용해 고양이와 집사의 건강 모두 안전하다고 해요. KCL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8대 중금속 및 프탈레이트 가소제 함유 테스트를 진행했대요.
냄새도 거의 나지 않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예민한 고양이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비마이펫 고양이 화장실 사막화방지매트를 사용해보니 화장실 앞에 사막화방지매트로도 잘 사용하고 있고 스크래처도 하며 놀이매트로도 잘 사용하더라구요.활용성이 좋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양이 화장실 사막화방지매트 특대형이 답이네요:)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