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형 강아지 관절 영양제 페토메디 힙&조인트
푸들을 키우다 보면 보통 가장 많이 걱정하는 질환이 2가지 있다. 바로 관절 질환과 안구 질환. 오늘은 그 두 가지 중 관절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강아지 관절 영양제 브리지테일의 페토메디 힙&조인트를 포스팅하고자 한다.
소형견은 타고나길 관절이 약하고 특히나 실내에서 생활하다 보면 바닥이 많이 미끄럽다 보니 관절에 무리가 갈 수 밖에 없다. 거기에 침대고 쇼파고 사람에게 맞춰진 가구를 폴짝폴짝 뛰어 오르고 내리다 보니 관절은 더 취약해질 수 밖에 없다. 강아지 관절 영양제는 그 모든 것의 해답은 아니다. 관절 질환을 고칠 수 있는 것도 아니다. 다만 관절에 좋은 영양 성분을 주어 조금 더 튼튼하게 만들어 어느 정도 예방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
페토메디 힙 엔 조인트
60캡슐 26,000원
오늘 포스팅 하고자 하는 강아지 관절 영양제는 브리지테일의 페토메디 힙 앤 조인트! 4가지 관절 기능성 원료가 들어간 반려동물 관절 영양제이다.
한통에 총 60캡슐이 들어 소형견의 경우 최대 2달 동안 섭취가 가능하다.
브리지테일 힙 앤 조인트 얼티밋은 수의사가 만든 반려동물 관절 영양제로, 반려동물의 건강과 효과를 위해 유효성분, 생체이용율, 적정복용량을 적절히 지켜 만들었다고 한다. 들어있는 성분은
- 뼈와 관절의 움직임을 개선하는 난각막
- 관절 및 연골의 생합성을 돕는 N-아세틸글루코사민 100mg
- 산화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회복력을 높여주는 옵티 MSM 40mg
- 연골을 보호해주고 통증을 완화해주는 고농축 보스웰리아 80mg
- 습기로 인한 원료의 변질을 방지해주는 세계 10대 슈퍼푸드 귀리겨
딱 이렇게 5가지만 들어가 있다. 보통 다른 영양제들은 기호성을 위한 원료들이 들어가 있는데 그럼 강아지가 잘 먹기는 하나, 비만을 유발할 수 있어 관절이 안 좋을 수도 있다고 한다.
제품은 캡슐형 제품으로 작은 통에 들어있다.
급여 방법은 상태와 몸무게에 따라 맞춰서 급여하면 된다. 우리집 강아지들은 6kg에 유지 정도 수준이기에 하루에 2캡슐 정도를 급여할 예정.
6kg 2마리 기준으로한 통을 2주 정도면 다 먹는다.
캡슐안에 들어 있는 강아지 관절 영양제. 통이 작아서 보관하기도 편리하다.
캡슐안에 들어있는 타입으로, 캡슐 그대로 급여해도 되고 캡슐을 열어 가루만 급여해도 된다.
먹으라고 줬는데 아무래도 기호성을 위한 것들이 들어가 있지 않아서 그런지 어색해한다. 캡슐은 먹어본 적이 없어서 더더욱 그런 것 같음.
그래서 사료를 급여할 때 얹어서 주는데 이렇게 주면 또 잘 먹는다.
브리지테일 페토메디 힙 앤 조인트 얼티밋은 꼭 필요한 성분만 들어있어서 정말 ‘건강’해야 하는 강아지들에게 추천. 어려서부터 관절 영양제를 꾸준히 먹고 운동도 많이 하고 관리를 신경 쓴 쪼랭이의 관절이 튼튼한 거 보면 확실히 주인이 신경을 써주는 게 좋긴 좋은 것 같아.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조금 더 부지런한 주인이 되면 좋을 것 같다.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직접 체험 후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