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냥이 첫 유산균 비오비타 고양이유산균

안녕하세요.

고양이가 스물일곱 밤비에요.

집사님들 냥이들 영양제 많이 먹이시죠?

흔히 어릴 때는 굳이 안 먹여도 된다 생각하고 그냥 지나치다가 아이가 갑자기 아프거나

나이가 들어가면서 영양제를 꼭 챙기게 되더라고요.

그 중에서도 필수 영양제라고 말하는 고양이 유산균.

장 건강은 물론 냥이들 면역력에도 도움을 주어 밤비네에서도 매일 챙겨주고 있답니다.

​그동안 급여한 유산균들은 3개월 이상 냥이에게 먹일 수 있는 제품이었는데 이번에 체험해 본 비오비타 펫은 생후 2주 이상 아기 고양이에게도 급여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엄마 잃은 아기 냥이들이 없었으면 좋겠지만..

지금 한창.. 꼬물이 대란일 때 혹시나 하는 맘으로 쟁여둘 수 있는 고양이 유산균이에요.​

일동제약에서 나온 고양이 장 건강을 위한 비오비타 펫 프로바이오틱스.

사람이 먹을 수 있는 휴먼 그레이드 제품이라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어요.

밤비네 무른변쟁이들도 유산균을 꾸준히 급여하니 점점 응아상태가 좋아지고 있어요.

우리 아이가 설사나 무른 변, 장이 좋지 않다면 고양이 유산균 하나쯤은 급여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솔직히 안 먹는 것보다야 낫지 않겠어요. ㅋㅋ

우리 냥이 첫 유산균으로 추천하는 비오비타 펫에는 일동제약의 핵심 유산균 12종이 배합되어 있어요.


​반려동물의 장 건강에 최적화된

  • 낙산균/유산균/소화균
  • 일동 9종 복합 코팅 유산균인 락토코커스 1종
  • 락토바실러스 4종, 비피도 3종, 스트렙토코커스 1종

함유되어 있는데 이 모든 성분도 믿을 수 있는

국내산과 유럽산 프리미엄 원료로 만들었어요.

장 건강뿐만 아니라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초유, 아연도 함유돼 있어요.

1g짜리 귀여운 스푼이 동봉되어 있어 양 조절이 편하고 사료나 간식에 뿌려 급여하면 돼요.​

가루날림이 없는 과립 형태로 되어 있어요.

사료에 솔솔 뿌려줘도 씹어먹기 좋고 특히 아이들 콧바람에 ㅋㅋ 날아가지 않아 좋아요.

좋은 거 먹이겠다고 이것저것 구해서 줬는데 막상 애들이 먹지 않으면 진짜 속상하거든요.그런데 비오비타 펫 프로바이오틱스는 거부감 없이 잘 먹어주니 우리 똥냥이들 넘나 이쁨 ~(˘·˘~)​

일동제약이 제품개발부터 유통까지 모든 과정을 꼼꼼하게 체크하기 때문에 더 믿고 먹일 수 있는 고양이 유산균이에요.


생후 2주 어린 야옹이부터 먹을 수 있으니 어릴 때부터 장 건강 챙겨주면 좋겠다 싶어요.


고양이 유산균 찾고 계시다면 냥이들 면역력과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오비타 펫 프로바이오틱스 추천해요.

이 포스팅은 비마이펫과 일동제약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 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밤비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