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유산균 변비 설사 굿똥 예약!? 일동제약 비오비타 펫 프로바이오틱스 추천
설사 냥이들로 3냥이들 중에 유독 레베카와 루나가 설사 때문에 고생을 많이 해서 고양이 유산균을 급여하면서 설사가 많이 호전되어 냥이들의 설사에 너무나 예민한 고양이 집사는 생후 2주부터 급여할 수 있는 아기 고양이 유산균을 만나서 리뷰합니다.
비오비타펫을 급여하기 전에 고양이 변비보다는 설사와 묽은 변으로 고생을 많이 했어요. 고양이 사료를 바꿔 보기도 하고 고양이 간식 츄르를 줄여보거나 간식을 자제하기도 하다가 유산균을 추천을 받고 급여하면서 엄청 호전되었어요. 고양이 유산균 제품을 급여한 후 배변 상태는 정말 예쁜 맛동산을 만들어요.
비오비타 펫 고양이 유산균 급여해 보면
비오비타 펫 권장 급여량
- 5kg 미만 : 1회 1스푼(1g)
- 5kg 이상 ~ 10kg 미만 : 2회 1스푼(1g)
- 10kg 이상 ~ 25kg 미만 : 2회 2스푼(1g)
아무래도 처음 먹는 고양이 유산균이라 비오비타 펫 처음 급여 시 권장량의 1/3~1/2로 시작해서 일주일간 차츰 증량을 하면서 적응시켜줬어요.
비오비타 펫 급여 방법
비오비타 고양이 유산균을 그냥 그대로 급여해 보니 기호성이 좋나 봐요. 사료에 비오비타를 토핑으로 올려서 간식에 비오비타를 섞어서 저희 냥이들에게 주로 사료보다 간식에 섞어서 주는 걸 선호해요.
하루 이틀 지나면서 권장량대로 급여하고 변의 상태를 보면서 급여량을 가감해서 사용했어요. 아기 유산균을 만드는 일동제약의 기술로 생후 2주 후의 고양이부터 급여 가능합니다
비오비타 펫 유산균을 급여하는 이유
엄마의 마음으로 깐깐하게 고른 원료로 만들어,
① 80년 역사의 유산균 명가 일동제약 프로바이오틱스
일동 유산균 연구소에서 만든 반려동물의 장 건강 에최적화된 생낙산균, 유산균, 소화균 등의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했다고 해요.
-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 살아있는 낙산균, 소화균, 유산균
- 유기농 프로바이오틱스 살아있는 유익균의 먹이
- 4세대 프로바이오틱스 유익균이 유해균과 당장 싸울 수 있는 무기
- 초유 및 비타민 황금 배합장 건강 시너지 성분
② 7가지 합성 첨가물 무첨가
매일매일 사료나 간식에 섞어서 먹어야 하니깐요. 보존제, 합성향료, 착색료, 설탕(인공 감미료),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히드록시 프로필메틸셀룰로스가 없어요.
반려동물의 건강을 생각해서 7가지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았대요. 역시나 엄마의 마음이에요.
③ 프리미엄 원료 사용
중국산이나 일본산 원료를 넣지 않고 국내산 및 유럽산 프리미엄 원료로 만들었대요.
④ 우리 냥이가 잘 먹는
비오비타 펫 유산균은 100여 마리의 반려동물 및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선호도 조사에서 90퍼센트 이상 만족이라고 응답했대요.
⑤ 생후 2주부터 먹일 수 있는
국내 유일 펫 유산균이었어요.
⑥ 제품 개발부터 유통까지
모든 과정을 일동제약이 꼼꼼하게 관리했다고 해요. 균종 개발 후 원료 품질 검사, 연구진 성분 배합하고는 안전성 테스트를 거칩니다. 이후에 생산 진행하고 품질 관리를 끝낸 후 제품 출시, 유통과 마케팅을 모두 관리하고 고객 만족 서비스까지 관리한다고 해요.
⑦ 반려동물이 먹기 좋은 과립 형태
가루 날림이 없는 과립 형태로, 그냥 먹어도 과자처럼 씹어먹기 좋고 사료나 간식에 섞여 먹기도 좋아요. 비오비타 펫 유산균을 일주일 이상 제품 섭취 후 고양이의 배변활동이 좋아지네요. 고양이 유산균 급여는 잊지 마세요!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