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봄이엄마입니다 : – ) 반려견 있는 집에
강아지탈취제는 필수템인데요. 강아지가 생활하는
강아지방석이나 침 묻히고 놀이하는 천 장난감에는
냄새가 나기 마련이예요. 탈취제는 꼭 필요하네요.
캔들이나 향이 나는 제품을 좋아하지만,
아기나 강아지가 사용하는 제품에는 최대한
향료가 자극적이지 않은 걸 선택하는 편이예요.
강아지피부는 사람피부보다 훨씬~ 얇고
예민하기 때문에 파라벤, 계면활설제, 알콜 등
자극적인 화학원료는 사용하지 않은 강아지탈취제
제품으로 고르는게 좋아요. 주요성분에 기재되어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고를 수 있어요 !
유해화학물질 무첨가라는 문구부터 믿음이 가요.
강아지가 사용하는 제품에 뿌리는 탈취제는 맞지만,
식기에는 분사를 하지 말아주세요 : – )
강아지탈취제 패키지가 너무 귀여워요. 댕냥이를
키우는 집사님들이라면 마음에 들 것 같아요 : – )
탈취제의 효과가 좋아서 화장실에 뿌려도 좋아요!
저희집 같은 경우는 어린아이가 있다보니, 강아지탈취제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고 있는데요 : )
분무기의 ON/OFF 조절로 인하여 한번 더 잠금장치가 되어서 좋아요. 물 분무기의 분사력
정도라고 생각하면 되어요. (안개분사가 아님)
봄이가 제일 좋아하는 노즈워크 장난감이예요. 당근 같은 경우는 세탁기에 돌려서 세탁을 여러번 해주었는데, 당근밭에는 종이심지가 고정되어 있어 세탁을 못해서 조금 찝찝하게 생각하고 있었어요.
정말 은은하게 편백향이 나요~ 신경쓰지 않으면 편백향이 나는 지도 모를 정도예요. 그렇기 때문에 반려견에게도 자극적이지 않게 느낄 수 있어요.
강아지탈취제에 함유되어 있는 일라이트!
일라이트는 세균증식을 막고, 향균작용을 하는 천연광물이라서 더욱 위생적인 느낌이 들어요
일라이트 같은 경우 탈취와 냄새 흡착기능이 뛰어나 강력한 음이온으로 냄새의 원인을 당겨서 가두어요. 바깥으로 냄새를 배출하지 않기 때문에 탈취효과 굳!
크고 작은 강아지 장난감에 모두 뿌려주었어요.
침이 많이 닿아서 뻑뻑하던 장난감들은 냄새가 조금 나기도 했었는데, 냄새를 잘 잡아주네요 : – )
봄이는 집안 곳곳에 방석을 두고 휴식을 가져요.
다른 강아지들도 그런지 모르겠는데, 봄이는 먹을걸 자꾸 방석에 숨기는 습관이 있더라고요. 그것때문에 방석이 얼룩지거나 냄새가 나는 경우가 많았는데 ㅠ 강아지 탈취제로 효과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탈취력이 정말 뛰어나요 ! 국가공인인증기관에서 암모니아에 강아지탈취제를 분사해서 테스트했어요.
스프레이 분사후 30분이 지나자 90%, 1시간 뒤에는 95% 제거 되는 효과가 있더라고요. 강아지용품에도 만족스럽지만, 화장실의 찌른 내 제거에도 도움이 되어요.
배변매트 모서리에 매일 쉬하는 봄이라서 탈취제를 더욱 빨리 사용하기도 해요. 모서리에
쉬는 강아지들은 아무리 교육시켜도 배변패드 모서리에만 소변을 보더라고요.. ㅠㅠㅠㅠ
모서리에 소변실수를 했을 때, 강아지탈취제를 뿌려주면 냄새를 더욱 빠르게 제거할 수 있어요
강아지탈취제와 친해졌는지.. 탈취제 옆에서 드러누워버린 봄이예요 ㅋㅋㅋ어이없음 ;;
일라이트 강아지탈취제는 냄새를 덮는게 아닌 근본적인 냄새를 제거해줘서 만족하고 사용해요.
이 포스팅은 비마이펫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