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치와와에게 치토스 사오라고 시킨 남성

멕시코에 사는 안토니오 씨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에 따라 될 수 있으면 집 밖으로 나가지 않으려고 합니다.

그런데 한 가지 고민이 생겼습니다. 치토스가 매우 먹고 싶었다는 것이었죠.

batch_01.jpg

안토니오 씨는 집 앞에 있는 슈퍼에 다녀올까 말까 고민을 하던 중 그의 반려견과 눈이 마주쳤습니다. 그는 반려견의 눈을 한참을 바라보더니 무언가가 떠오른 듯 손가락을 튕겼습니다.

“네가 사 오면 되겠구나!”

batch_02.jpg

그는 반려견 치와와의 목줄에 지폐와 편지 한 장을 끼워 넣었습니다. 편지에는 다음과 같이 적었습니다.

“올라. 아저씨. 제 강아지에게 치토스 좀 넘겨주세요. 매운맛 말고 오리지널로요. 돈은 제 강아지 목줄에 있을 겁니다. *혹시라도 제 강아지를 함부로 대하지는 말아주세요.”

batch_03.jpg

안토니오 씨의 치와와는 목깃에 편지와 돈을 들고 바로 눈앞에 있는 슈퍼로 머나먼 여정을 떠났습니다.

안토니오 씨는 숨을 죽이고 이 모습을 지켜보았습니다. 잠시 후, 녀석이 입에 치토스 봉지를 물고 슈퍼를 걸어 나왔습니다. 그리고 태연하게 집으로 걸어들어왔죠.

안토니오 씨는 “반려견 덕분에 무사히 치토스를 사 먹을 수 있었다”며 SNS에 인증사진을 올렸습니다.

batch_04.jpg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똑똑한 개 덕분에 코로나도 끄떡없겠다”라며 재미나다는 반응을 보였지만, 일부는 “차도 서 있는 모습이 위험해 보인다” “반려견을 사랑한다면 어린애 같은 녀석을 절대 혼자 보내지는 않을 것”이라며 안토니오 씨를 비판하기도 했습니다.

batch_05.jpg

물론, 사진이 촬영된 각도나 거리로 보아 안토니오 씨도 함께 따라나선 것으로 보입니다. 그에 따라 장난으로 연출한 사진이라고 생각하는 데요.

그럼에도 차들이 쌩쌩 다닐 수 있는 곳에 강아지를 목줄 없이 방치하는 것은 위험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꼬리스토리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