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애견간식] 강아지 다이어트 간식 추천 브리지테일 페토메디 이지 슬림 번

여러분 안녕하세용~오늘은 빵지 간식을 소개할게요!

간식의 맛을 알아버린 11개월차 김빵지 간식을 자주 먹어서 그런지 살이 점점 오르더라구요.그래서 새로운 강아지 다이어트 간식을 급여해봤어요.강아지는 사람과 다르게 다이어트 하기가 힘들잖아요.​간식을 안줄 수도 없고 ㅠㅠ어려운 체중 관리 더 이상 힘들지 않게 강아지 다이어트 간식 페토메디 이지 슬림 번으로 우리 아이들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줘요!

종류는 이렇게 세 가지예요.

첫 번째로 블루베리 요거트 맛
상큼한 블루베리 베이스에  새우의 감칠맛을 더했다고해요!

저는 이 맛이 제일 맛있겠더라구요 ㅎㅎ
페토메디 이지 슬림 번 강아지 다이어트 간식은 알레르기 있는 강아지들을 생각했어요.

알레르기원으로 인식하지 못하는 가수분해 공법을 이용해서 민감하고 예민한 강아지들에게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어요 👍

요렇게 사이사이 공기층이 있어서 오래 먹을 수 있고포만감도 올라간다고 해요 !!!!정말 강아지 다이어트 간식 맞져????

사이사이 공기층 가득

새로운 간식은 입에 잘 안대는 빵지가 냄새를 맡더니 맛있는 냄새가 났나봐요. 한 번 맛보고 쪼르르 가져갔어요🤭

두번째 맛은 시금치 고구마 !!
담백한 시금치와 고구마 베이스로 닭고기의 영양성분이 듬뿍 들어있어용

두 번째 맛도 거부감 없이 잘 먹었어요!강아지 다이어트 간식이라고 맛없을 거라는 생각은 no페토메디 이지 슬림 번 간식은 냄새부터 맛있어요.

세번째 맛은 단호박 치즈!!
강아지 다이어트 간식도 사람과 똑같이
다이어트 식품으로 만드나보네요 ㅎㅎ
고소한 단호박과 치즈베이스에 연어의 풍미가 들어있어요~~

혀로 맛보더니 단호박 치즈맛도 맛있나봐요강아지 다이어트 간식이라고 해서 맛없다는 선입견이 사라졌어요. 오히려 다른 간식은 안찾고 요새 페토메디 이지 슬림 번만 찾더라구요.

믓쨍이 빵지는 꾸준히 급여한 결과 0.1-2키로 왔다갔다 하는 것 같아요! 다이어트 효과를 위해서는 사료량은 그대로 유지하되 간식은 적정량 급여해야 효과가 있어요 !!! 메토메디 이지 슬림 번으로 빵지와 같이 다이어트 하지 않을래 ??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구매처 공유해 놓을게요.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모찌롱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