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샤워하는 집사 발밑으로 뛰어든 아기 고양이 ‘흠뻑’

며칠 전, 나탈리 씨는 작은 아기 고양이 와일드 파이어를 입양했습니다.

와일드 파이어는 한 부부가 길거리에서 발견해 임시보호하던 아기 길고양이였죠.

batch_01.jpg

항상 사랑과 애정을 갈구하는 와일드 파이어는 나탈리 씨의 집에 오자마자 그녀 옆을 꼭 붙어 다녔습니다.

나탈리 씨가 잠시라도 떨어지면 와일드 파이어는 ‘이건 배반이야!’라고 외치는 것처럼 서럽게 올려다보며 뒤뚱뒤뚱 따라왔죠.

batch_02.png

나탈리 씨가 폭소를 터트리며 말했습니다.

“와일드 파이어가 한눈 팔 때 제가 다른 곳에 숨은 적이 있어요. 근데 제가 사라졌다는 걸 알자마자 어찌나 서럽게 울던지 금방 나와야 했습니다.”

나탈리 씨는 와일드 파이어가 어디까지 따라다닐지 궁금했습니다. 그녀는 카메라를 든 채 샤워실을 열어놓고 씻기 시작했습니다. 과연 와일드 파이어가 이곳까지 따라올까요?

batch_03.png

잠시 후, 와일드 파이어가 ‘배신이야!’라는 듯 외치며 용감하게 샤워실로 뛰어들었습니다. 와일드 파이어는 물을 아주 싫어했지만 그보다 더 끔찍한 건 엄마와 잠시라도 떨어지는 것이었죠!

와일드 파이어는 물줄기를 얼굴에 맞으면서도 나탈리 씨를 올려보았습니다.

batch_04.gif

그런데 곰곰이 생각해보니 싫어하는 물줄기를 내내 맞고 있느니 잠시 떨어져 있는 것도 나쁘지 않은듯했습니다.

와일드 파이어는 몸에 묻은 물을 부르르 떨쳐내고 다시 샤워실 밖으로 뛰어나갔습니다.

batch_05.jpg

나탈리 씨는 이 모습을 촬영하며 배가 아프도록 웃음을 터트렸습니다.

“이날 이후로도 와일드 파이어는 제가 샤워할 때마다 뛰어들곤 해요. 물론 오래 못 버티고 다시 나가지만요. 그래도 귀엽고 용감한 녀석이죠?”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꼬리스토리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