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봄이엄마입니다 : – ) 하하하하하 포스팅이 언제부터 밀린건지.. 봄이 생일 파티를한지가 언젠데… 이제야 올리게 되었네요 ㅋㅋㅋ강아지 6살이면 사람으로써 중년의 나이라는데, 강아지밥그릇높이 조절가능한 비마이펫 아크릴펫테이블 강아지식기를 생일선물로 준비했어요.
봄이의 중년(?) 속편하게 사료를 먹으라는 장수의 의미로 준비했는데, 어떤가요 ㅋㅋㅋㅋ사실… 너무 이뽀서 준비하게 되었답니다 : )강아지밥그릇높이가 되는 것도 마음에 들고 아크릴 식기라서 너무 이쁘게 생겼더라고요.
비마이펫 아크릴 펫테이블은 저처럼 반려견사진을 자주 찍는 분들에게 더 추천해요. 투명한 아크릴이라 사진에 이쁘게 담기거든요.
강아지밥그릇높이를 조절해주게 되면 목을 과하게 숙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소화도 편하고, 바른 자세로 목에 무리도 없이 식사할 수 있어요.
곡선의 모양으로 만들어져서 디자인이 더욱 고급스럽게 느껴지고, 투명이라 깔끔!이쁘고 깔끔한걸 선호하는 제 취향 딱이예요.
강아지식기 아래쪽에 발바닥그림 완전 귀여워요.고양이식기 강아지식기 구별없이 사용할 수 있고, 아크릴기둥 위치로 각도와 높이를 조절가능해요.
강아지식기에 아크릴기둥을 식기 안쪽으로 꽂아서 강아지밥그릇높이를 조절하게 되면 높이가 8cm, 20도의 각도가 되어요. 아크릴 기둥을 바깥쪽에 꽂아서 조절하면 높이가 11cm, 각도는 10도예요.
봄이의 식기 높이가 적당해서 밥 먹을 때, 소화가 잘되겠더라고요. 강아지밥그릇높이만 조절해주어도 강아지의 소화를 도와줄 수 있고 배에 가스가 차는 걸 방지할 수 있어요 : )
아차차! 봄이 생일케이크 먹여야지.. ㅋㅋㅋ예쁜 강아지식기에 먹일 생각하니 기분 좋네요.
봄이생일케이크 너무 귀엽지 않나요?!봄이 혼자먹기에 많은 양이라서 조각을 내서 비마이펫 아크릴 펫테이블 강아지식기에 조금 담아서 급여를 해보았어요 : )
식기케이스는 아크릴이지만, 음식이 담긴 그릇은 유리보울이라서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플라스틱은 상처가 생기면, 세균번식이 쉽지만 유리 강아지식기는 열탕소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게 정말 좋아요.
투명하기 때문에 식사량, 음수량 체크도 쉽고 녹슬거나 변색될 걱정이 없어서 위생적이예요.나사로 강아지밥그릇높이를 조절해야하는 제품은 녹슬 우려가 있는데 그런 걱정 없어요 : )
귀엽고 깔끔한 디자인 강아지식기로즐거운 맘마타임을 가져봅시다 !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비마이펫 강아지식기 사러가기
https://links.bemypet.kr/food-bow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