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반려동물 체험단 마케팅, 비마이펫과 함께 진행해보세요

반려동물 시장이 매년 성장하는 만큼, 반려동물 업계의 경쟁이 매우 치열해졌습니다. 장기적인 매출 확보를 위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콘텐츠 마케팅을 잘 활용하는 게 매우 중요해졌는데요.

비마이펫의 제휴 크리에이터를 통해 브랜드 콘텐츠를 작성하면 장기적으로 마케팅 비용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퍼포먼스 마케팅을 진행하고 계시면 콘텐츠 마케팅을 통하여 시너지를 낼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체험단 마케팅, 왜 필요한가요?

비싸진 키워드 단가, 체험단 콘텐츠를 통하여 자연 유입을 증가할 수 있어요

최근 키워드 마케팅 비용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반려동물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진 만큼 반려동물 제품 관련 키워드에 대한 마케팅 비용이 매우 높아진 것으로 추측됩니다.

예를 들어, ‘반려동물등록’ 키워드의 경우 과거 클릭당 비용(CPC)은 100~300원 대로 검색 결과 상위에 광고 노출이 가능했다면, 현재는 최소 1000원 이상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당사가 추정한 결과 기타 반려동물 키워드들의 순위별 노출 비용이 약 2~3배 증가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체험단 마케팅 진행 시 크리에이터를 통하여 콘텐츠를 제작하는데요. 제작된 콘텐츠들의 질이 좋을 시 검색 엔진 상위에 콘텐츠가 노출되며, 이를 통하여 자연유입을 증가시켜 마케팅 비용을 효율화 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체험단 마케팅과 함께하면 전환효과를 높일 수 있어요

디스플레이 광고는 브랜드 인지의 효과는 높지만, 구매 전환은 검색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비율이 높습니다. 즉, 디스플레이 광고 운영만으로는 전환 효과를 극대화 하기는 어렵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를 통하여 사용자들의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린 후, 검색 수행한 사용자들 대상으로 브랜드 콘텐츠를 노출 시켜 전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체험단

많은 체험단 마케팅사 중에 비마이펫의 체험단 마케팅은 어떻게 효과적인가요?

소셜 플랫폼 및 비마이펫 플랫폼 내 동시 발행

비마이펫 체험단 마케팅은 소셜 플랫폼 및 비마이펫 플랫폼 내 동시에 발행됩니다. 예를 들어 네이버 크리에이터 체험단 캠페인을 진행 시 네이버 블로그 및 비마이펫 플랫폼 내 콘텐츠가 동시 게재됩니다. 반면에 타 체험단 마케팅 솔루션의 경우 글이 소셜 플랫폼에만 발행 됩니다.

비마이펫 플랫폼 내 발행 시 크게 두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첫째는 비마이펫 플랫폼 내 검색 결과 및 추천 피드에 노출된다는 점입니다. 이렇게 노출된 콘텐츠는 플랫폼 사용자들에 의하여 지속적으로 조회됩니다.

비마이펫(https://bemypet.kr) 내 ‘고양이 유산균’ 검색 결과

둘째는, 검색 결과 영역에 노출될 확률을 높입니다. 비마이펫 플랫폼 내 발행되는 글들은 검색엔진최적화(SEO) 작업을 추가로 진행하는데요. 이를 통하여 검색 엔진에 친화적인 웹 문서를 만들어 노출될 확률을 증대 시킵니다.

아래는 네이버에서 ‘강아지 외장칩’을 검색 시 웹 검색 결과 부문의 모습입니다.

네이버 검색 엔진 내 ‘강아지 외장칩’ 검색 결과

데이터 기반의 체험단 마케팅

데이터 기반 키워드 관리

제품을 대표할 키워드를 선정하는 것은 체험단 캠페인을 운영하고 콘텐츠를 작성하는데 있어 중요합니다.

비마이펫은 각 키워드에 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적의 키워드를 광고주분들께 제시합니다.

비마이펫 파트너스 대시보드

비마이펫에서는 반려동물 체험단 성과를 볼 수 있는 ‘비마이펫 파트너스 대시보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시보드를 통하여 크리에이터들이 작성한 콘텐츠 목록 및 콘텐츠의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캠페인은 진행했는데 효과를 알기 어려웠다면, 비마이펫 파트너스 대시보드를 통하여 객관적인 성과를 확인해보세요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매니저를 통한 체험단 캠페인 운영

비마이펫과 함께할 시 반려동물 브랜드에 특화된 브랜드 매니저들과 함께 효과적인 체험단 마케팅 캠페인을 기획하고 수행할 수 있습니다.

체험단 캠페인의 경우 정형적인 광고 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광고주-브랜드-크리에이터간의 커뮤니케이션이 다수 발생하여 담당 매니저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중요합니다.

비마이펫은 캠페인별 브랜드 매니저를 배정하며, 매니저는 브랜드를 배정 받음과 동시 브랜드를 스터디를 통하여 브랜드에 맞는 체험단 캠페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반려동물 체험단

비마이펫 반려동물 체험단, 무료로 시작해보세요

비마이펫 체험단 상품은 런칭한지 1년이 채 안되었지만, 많은 브랜드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다이슨, 곰곰연구소, 브리지테일, 동구밭 등의 브랜드들이 비마이펫에서 캠페인을 집행하였으며, 지난 3월 런칭 이래 60개 이상의 체험단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진행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진행한 모든 캠페인은 비마이펫 크리에이터즈 사이트 캠페인 페이지에서(https://bemypet.kr/campaign?p=1) 확인이 가능합니다.

한시적으로 최초 집행하는 광고주분들께 한하여 무료로 체험단 진행이 가능하며,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business@bemypet.kr 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기타 마케팅 상품이 궁금하다면 비마이펫 마케팅 상품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비마이펫

반려동물 지식정보 채널, 비마이펫 라이프의 대표 계정입니다 :)
글이 유익했다면 아래 유튜브 혹은 인스타그램 아이콘을 클릭하여 좋아요 및 구독 부탁 드려요!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