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데이스포 강아지가수분해사료 알러지사료 기호성 좋아요

안녕하세요. 봄이엄마입니다 : – )

최근에 강아지알러지로 피부가 울긋불긋해져서 데이스포 강아지가수분해사료로 교체했어요.

봄이 알러지 때문에 알러지를 낮출 수 있는 가순분해사료로 바꾸게 되었어요. 가수분해

닭고기와 연어로 알러지는 최소화하고 소화 흡수률을 높일 수 있는 사료더라고요.

사료 교체할 때는, 갑작스럽게 변경하기 보다 서서히 조금씩 비율을 높여가면서 급여해요.

사료 원재료를 체크해보면 오리고기, 연어고기 강낭콩, 황태, 닭고기, 유가취 등 함유되었고

밀글루텐 FREE , NON GMO라서 안심이예요.

봄이는 몸집이 작다보니 사료먹는 양이 많지 않아서 소포장을 선호하는데, 데이스포

강아지가수분해사료는 100g씩 10팩으로 포장이 되어있어서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강아지가수분해사료는 위생적인 시설에서 만들어져서 HACCP인증 받았어요. 안심안심!

100g씩 소포장되어서 더욱 위생적이예요.

데이스포 강아지가수분해사료는 미국사료협회 가이드을 준수해서 영양설계를

하여서 영양적으로도 만족도가 높았어요.

강아지가수분해사료는 딱딱한 사료가 아닌 반습식사료라서 부드럽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노령견이라도 불편함없이 먹을 수 있어요 : )

손톱보다 작은 크기의 강아지가수분해사료는

글루코사민과 녹색입홍합이 첨가되어서 관절에 도움이 되어서 급여하면서 만족스럽네요.

소포장 사료만 뜯어도 킁킁거리면서 빨리 사료 급여하라고 발로 툭툭 건드리더라고요.

강아지가수분해사료는 단백질을 정말 작게 분해해서 강아지 신체에서 알레르기를 인식하지

못하게 하는 공법이라 소화흡수에도 도움되요!

데이스포 강아지가수분해사료를 봄이에게 일주일정도 급여를 했는데 매끼마다 맛있게

잘 먹어주는 걸 보니 기호성이 좋다고 느껴요.

데이스포 강아지가수분해사료 알러지방지에 도움이 되니 꾸준히 먹여봐야겠어요 : )

https://links.bemypet.kr/pclub-q10-1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봄이엄마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