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일동제약이란 네고왕 광희를 통해 알게 된 유산균 맛집ㅋㅋㅋㅋ 비오비타 덕분에 저렴하게 구매해서 진짜 잘 챙겨 먹고 있다. 근데 그 일동제약의 비오비타에서 고양이,강아지 전용 반려동물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출시했다.
이건 못 참지, 사람 것도 맛있는데 고양이 것도 맛있지 않을까?(물론 내가먹을거 아님)
수리에게 일동제약 비오비타펫 고양이 유산균을 급여해 보았다
비오비~타 하는 음이 머릿속에 자동 재생된다. 일동제약은 상당히 오랜 역사가 있는 제약회사다 보니 잘 만들지 않았을까 하는 기대감. 이래서 브랜드 이미지가 중요하다.
실제로 일동제약 비오비타펫은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살아있는 유익균, 낙산균, 소화균, 유산균) + 유기농 프리바이오틱스(살아있는 유익균의 먹이) + 4세대 프로바이오틱스(유익균이 유해균과 당장 싸울 수 있는 무기) + 초유 및 비타민 황금 배합(장 건강 시너지 성분)
으로 반려동물의 장 건강에 최적화된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했다.
수리에게 꼭 먹이는 영양제 1순위가 유산균이다. 오메가3는 2순위..ㅎ; 이 넘나 귀엽게 생긴 아깽이가 그려진 패키지에서 알다시피 생후 2주 이후부터 급여 가능한 유산균이다. 보통 유산균이든 뭐 영양제,간식들은 2개월령 이후 고양이에게 급여하기를 권장하는데
비오비타는 2주후부터 가능하다는 말씀! 성분을 안볼 수 없다.
* 등록성분량 : 조단백질 1.5%이상, 조지방1.9%이상, 칼슘 0.04%이상, 인 0.1%이상, 조섬유10.7%이하, 조회분 1.1%이하, 수분5.0%이하
*원료명 및 함량 : 포도당, 이소말트, 결정셀룰로스, 식물성크림분말(물엿, 식물성경화유지), 미생물제 합제(바실루스코아글린스, 클로스트리디움 부리티쿰, 바실루스서브틸리스), 갈락토올리고당, 효모(건조효모분말), 미생물제 합제(락토코커스 락티스, 락토바실루스람노서스, 비피도박테리움 브레베, 스트렙토코커스 써모필루스, 락토바실루스 플란타럼, 락토바실루스카세이,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락토바실루스 아시도필루스, 비피도박테리움 롱검), 효소제합제(말토덱스트린, 알파-아밀라아제, 락타아제, 셀룰라아제, 프로테아제, 리파아제), 초유분말, 비타민C, 타우린, 산화아연, 유익균배양물, 비타민B1질산염, 비타민B2, 니코틴산아미드
미생물제합제와 효소제합제가 들어갔다는 사실은 알겠는데 상세하게 원료를 다 공개해서 믿음이 가는것. 어차피 이 원료들을 다 알진 못한다. 쓰다보니 약간 해리포터 마법주문 쓰는 느낌..
그럼 패키지를 열어보자! 한 포씩 뜯어서 급여 하는 영양제가 아니고 플라그오프 마냥 떠서 급여하는 가루형 영양제다. 그래서 스푼이 동봉되어있음.
동글동글 귀엽고요? 영양제 오-픈
……오잉? 처음 보는 제형이라 영양제 상세 설명을 다시 봤다. Aㅏ..사료 형태가 “펠릿사료”다. 펠릿형 영양제 급여는 처음인데 약간 레모나가 생각나는 재질의 영양제 모든 영양제가 그러하지만 처음 먹인다면 변 상태를 봐가면서 조금씩 양을 늘려야 한다. 고양이는 메인쿤이 아닌 한 대부분 1회 1스푼 급여로 끝날 것 같음. 뚜껑엔 실리카겔이 들어있다. 뚜껑만 야무지게 닫아서 보관하면 된다! 그럼 과연 수리가 잘 먹어줄지, 급여 해보자.
츄르는 못 참지! 물 좋은 스틱 참치맛에 유산균을 섞어서 급여해봤다.
이렇게 야무지게 섞어주고 숟가락에 묻은 츄르+유산균부터 수리에게 먹여봤다.
역시나 아는 맛이 맛있지? 야무지게 숟가락을 설거지해주는 수리! 메인을 먹어보자.
저기요 얼굴 박아 버리면 어떡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숨은 쉬고 먹어 수리야..😔
처음 먹어보는 유산균에 대한 거부감은 제로! 그저 츄르가 맛있는 고양이다. 거부감? 경계? 그런건 없었다. 아무 야무지게 챱챱 조져버린 수리
기호성 완전 인정이다. 싹싹 비워버린 그릇.. 다행히 수리는 무른 변을 보지 않았고, 다음 날부터 건사료에도 뿌려서 급여 했으나 거부감 없이 아주 그저 맛있게 냠냠 먹고 있는 수리
잘먹고 예쁜 맛동산만 생산하자. 수리의 장건강은 소중하니까🥰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