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고양이 첫 유산균일동제약 비오비타 펫 고양이 유산균사람처럼 강아지, 고양이들도 기본 영양제라함은 유산균이라고 할 수 있어요.기본적인 면역력 케어부터 장건강, 그리고 요즘은 반려동물 유산균도 기능적인 유산균들이 나오더라구요 (신장, 구강 등에 특화 된)
6개월에 접어든 하와이. 아기고양이에게도 첫 유산균을 줄 때가 왔더라구요. 성묘인 시아만큼의 맛동산을 생성하는데 맛동산이 전처럼 길지 않고 또각또각 난 걸 보고 이러다 고양이 변비가 올까 걱정이 되더래요. 그래서 아기고양이도 급여가능한 장 건강과 면역력을 위해 유산균을 먹일 시점을 보고 있었어요.(맛동산 사진 변화는 글 아래에서 보여드릴게요! 여러분의 눈은 소중하니까요!)
초유가 함유되어 있어 그런지 비오비타 펫 유산균은 생후 2주 이상의 새끼, 아기 고양이에게도 급여가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아기 유산균을 만드는 일동제약은 기술을 펫에 맞춰 녹였다고해요.)
국산 비오비타균 3종, 일동 복합코팅유산균 9종, 포스트바이오스틱 1종, 프리바이오틱스, 시너지 비타민 및 초유로 만들어졌어요. (전 성분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사람이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원료로만 만들고, 무엇보다 반려동물의 건강을 고려해 시너지 성분을 황금배합 했다고 해요. 게다가 중국 및 일본산 원료를 사용하지 않았다 합니다!
급여가이드, 비오비타 유산균60g, 스푼이 함께 들어 있어요. 하이는 매일 한 스푼만 급여하면 됐어요! 사료, 습식, 간식, 완전 아기고양이는 물이나 분유에 섞어서 급여도 가능해요!
내가 모조리 먹어주겠어!
과립형이고, 처음 시작은 권장량의 1/3~1/2로 시작하여, 일주일간 차츰 증량하면서 적응시키면서 권장량을 급여하되, 변의 상태를 보며 급여량을 가감하면 된다고 합니다. 비오비타 펫 유산균 건조제 실리카겔은 뚜껑 위에 붙어 있고, 보관은 빛이 안드는 서늘한 곳에 보관해주면 되고,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년이지만 개봉 후 3개월이내에 급여하는 걸 권장해요
과립형이라 이걸 그냥 먹을까? 싶었는데 그냥 먹는 하와이 . 넌 그냥 먹는거면 다 좋은거니…?
과립형이라 침에 녹아 먹다가 러프털에 묻어 간식에 섞어줘봤어요
맛이 아주 좋다옹!
습식사료위에 뿌려줘도 잘 먹어서 요즘은 습식에만 뿌려주고 있어요.
하이가 일동제약 비오비타 펫 고양이 유산균을 급여한지 1주일이 지났는데요.
급여 시작 전 날, 중간, 오늘의 맛동산을 직접 비교해 봤어요
(스크롤
맛동산
주 의)
급여 전 토끼똥 마냥 끊어지고 딱딱한 응가 덩어리들을 쌌던 하와이
4월 17일
4월 22일
5월 28일
하와이의 구렁이 같은 맛동산으로 비오비타 고양이 유산균 효과 인증 끝!
헤이 ~ 거기 내 똥고양이
장건강, 면역력 튼튼하게 건강하게 잘크자잉 ❤️
아기고양이도 급여가능한 일동제약 비오비타 유산균!
내 고양이 첫 유산균으로 성공❤️
이 포스팅은 비마이펫과 일동제약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 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