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숨숨집으로 활용 가능한
세이오앙 수직 스크래쳐
오랜만에 초롱이에게 새로운 스크래쳐를 선물해 줄 수 있게 되었어요.
세이오앙의 스크에 처인데, 숨숨집으로도 활용이 가능하고, 수직형 스크래쳐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일단 택배로 배송된 상자만 봐도 사이즈가 어마어마합니다.
“빅”이라는 말이 제품명에 들어있는 이유가 있었어요.
상자 뒷면에는 조립방법도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옆에 두고 조립을 시작해 봤어요.
그랬더니 어느새 상자 안에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있는 초롱이. ㅋㅋ ^^
박스 안에 구성품은 스캐래쳐와 옆면 보드와 방울공, 나사 등이 들어 있어요.
완성품으로 택배 받자마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건 아니고, 스크레쳐 판들이 모두 각각 들어있어요. 직접 조립해야 하는 DIY 제품입니다.
숫자가 쓰여있는 쪽이 앞으로 오게 1,2,3,4번 스크래쳐를 모양이 맞게 잘 놓고 그 위에 보드를 붙여주는 거예요.
붙이기 전에 모양 맞춰보고 있는데, 속으로 쏙 들어가 버리는 모습이 사진 찍다가 찍혔어요. ㅎㅎ
그렇게 들어가서는 꼬리만 보이는 게 너무 귀여워요.
양면테이프를 띄어서 보드를 붙이 기 전에 스크래쳐들을 스카치테이프로 붙여놓고 작업하면 모양 잡기에 수월해요.
붙이고 난 후에는 나사를 구멍에 넣고 함께 들어있는 나사 조이개로 조여주면 끝입니다. 조여야 할 나사가 좀 많긴 한데, 그만큼 튼튼할 것 같아서 안심이 되는 것 같아요.
드디어 완성!! 초롱이가 좋아해 줬으면 좋겠어요.
숨숨집
초롱이는 숨숨집으로 더 잘 이용해 주는 것 같아요. 그냥 지나가기도 하지만,
자리를 잡고 누워서는 나오지 않고 가만히 있기도 해요.
꼬리까지는 못 들어가고 엉덩이만 보이고 있는 것도 너무 귀엽죠.
꽤 긴 몸을 자랑하면서 얼굴과 꼬리를 내놓고 있기도 합니다.
누나 집사가 스티커로 예쁘게 꾸며줬어요.. 리무버블 스티커 붙였다가 다시 띄어도 자국이 남지 않을 것 같아요.
놀이 기구
폼볼도 안에 하나 밖에 하나 두 개가 달려있고, 딸랑이 공도 위아래로 하나씩 넣을 수 있어서 스크래쳐와 숨숨집 기능 분 아니라
놀이 기구로 이용이 가능해요.
너무나 다양한 기능이 한곳에 모여있는 거 같아요.
높은 곳에 올라가기 좋아하는 냥이들에게도 좋아요. 처음에 직접 올라가지 않길래 올려줘봤는데, 내려오지도 않더라고요. 그러고서는 아예 식빵까지 구워버립니다.
숨숨집 내부 사이즈도 꽤 크고, 수직스크래쳐로서 길이도 꽤 길어서 사이즈 걱정 없이 넉넉하게 이용하고 싶은 경우 좋을 거 같아요.
세이오앙에 원형과 소파형 스크레쳐도 있던데, 대표적인 스크래쳐 3인방인 거 같아서 다 사용해 보고 싶어집니다.
고양이 심신안정과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집안 여기저기에 스크래쳐 하나씩 놔주세요~~ ^^
“본 포스팅은 비마이펫의 체험단에 참여하여 브랜드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