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고양이츄르간식, 반려소반 계절스틱 봄,여름

고양이츄르간식, 반려소반 계절스틱 봄,여름

안녕하세요. 리온스톤이 여집사입니다. 🙂

저희 첫째 리온이는 어렸을 때 츄르를 잘 먹곤 했는데, 둘째 스톤이는 전혀 먹지 않았었어요.

하지만 지금은 완전 정반대. 리온이가 츄르를 먹지 않고, 스톤이는 그나마 잘 먹지만 그릇에 꼭 담아줘야 먹는 스타일입니다.

그래도 먹어주는 게 어디인지,, 여집사는 감사할따름..:) 

츄르를 잘 먹어줘야 영양제 급여도 수월하고, 영양제를 못 먹이는 날에는 성분 좋은 츄르라도 먹어야 여집사 마음이 조금은 안심이 됩니다.

아무래도 리온스톤이가 환묘다 보니 여집사가 영양제 강박이 좀 있어요..

그래서 어떻게든 먹이려고 한답니다.. ^^;;

평소 반려소반 계절스틱이 성분이 좋아 꼭 한번 먹여보고 싶었는데, 리온스톤이 둘다 츄르를 잘 먹지 않아서,,

언감생심 맛보지도 못 하다가 최근에 츄르 잘 먹는 스톤이 덕분이 이번에 맛보게 되었어요.

워낙 성분 좋은 츄르라 여집사가 더 신났어요.. 

반려소반 계절스틱은 봄, 여름, 가을, 겨울. 제철 먹거리로 만든 건강 츄르간식이에요.

그 중 스톤이가 맛 본 계절스틱은 봄과 여름. 온도차가 심한 환절기 시즌 봄은 여집사를 달달 떨게 만드는 시즌이에요.

사람도 환절기에는 피곤하고 약한 감기에도 걸리는데, 냥이라고 그냥 지나갈까요..

다행이 가볍게 지나갔지만 스톤이도 2월달에 허피스 결막염이 살짝 생겼었어요. 

계절스틱 봄은 이런 환절기에 냥이들의 기관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철음식을 사용하여 건강츄르 인데요.

봄은 소고기 맛으로 주 재료는 소고기, 가다랑어, 딸기, 바나나, 비타민, 엘라이신, 한천, 고구마전분을 사용했어요.

여집사 마음에 더 들었던 건 한천. 타피오카를 사용하는 츄르 간식들도 많은데, 타피오카는 많이 먹게 되면 비만이 되거나 당뇨에 걸릴 수 있어 여집사도 되도록이면 적게 주거나 잘 급여하지 않는답니다. 

계절스틱 여름은 닭고기맛. 여름은 장마가 있어 덥고 습한 계절입니다.

즉 곰팡이를 조심해야하는 계절이죠.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곰팡이는 정말 극혐!!!

계절스틱 여름은 냥이들의 소중한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철음식을 사용하여 만들었어요.

주재료로는 닭가슴살, 달걀, 블루베리, 샐러리, 오메가3, 한천, 고구마전분을 사용했습니다. 아무래도 스톤이는 치킨파라 요 여름 스틱을 잘 먹을 것으로.. 여집사가 예상해봅니다. 

츄르 간식은 입도 안대면서 관심만 많은 우리 리온냥… 냄새만 맡고 먹질 않아요..ㅠㅠ… 

계절스틱 여름 닭고기맛

계절스틱 츄르는 건더기가 들어 있지 않은 크리미한 제형이에요.

여집사가 가장 좋아하는 제형이죠.

최근에 먹였었던 츄르는 모두 건더기가 조금씩 들어있어서 건더기가 아예 없는 크리미한 제형을 찾고 있었는데요..딱입니다.

한창 리온이가 사료거부사태가 있었을 때 츄르를 섞어서 강급했었어요.

하지만 츄르에 건더기가 있으면 자꾸 주사기가 막혀서 급여하기가 정말 힘들었답니다.ㅠㅠ 이제 반려소반 계절스틱을 알았으니 나중에 강급할 일이 생긴다면 요 츄르로 급여하려구요. 🙂 

처음 급여하는 거라 다른 영양제는 섞지 않고, 유산균이 들어있는 트릿을 곱게 빻아서 위에 뿌려주었어요. 이때가 여집사 마음이 제일 두근두근. 

간식 먹을 시간을 알아서 여집사 손냄새 먼저 맡은 스톤이는 곧장 간식그릇으로!!

계절스틱은 한 스틱당 10그램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정말 순삭!!

오히려 여집사가 당황했어요.. 너무 잘 먹어서…. 아무리 좋아하는 간식을 놓아도 냄새맡고 마음에 안 들면 팽당하기 일쑤였는데,, 순식간에 다 먹은 스톤이는 굉장히 아쉬워 했답니다. 

아쉽게도 5키로 이하는 1일 권장량이 1개.

아직 4.7키로인 스톤이는 1개가 정량이에요. 첫 시식 이후 그 다음부터는 영양제도 쉐킷해서 아주 잘 드시고 있답니다.

계절스틱 봄, 소고기맛

계절스틱 봄은 소고기맛, 우리 온리 치킨맛만 고수하는 스톤이는 역시나 소고기맛을 잘 드셔주지 않았어요.ㅠㅠ

닭보다 소고기가 더 좋은데 말이죠..? 여집사는 없어서 몬 먹는데…?ㅠㅠ?

닭고기맛 성공 이후 대담해진 여집사는 영양제까지 쉐킷해서 급여했는데요. 그는 단호하게 거절하셨어요.. 결국 다시 계절스틱 닭고기맛으로 급여했답니다… 뭐든 다양하게 먹어주면 더 좋을텐데요.. 하지만!! 닭고기 맛은 성공했습니다!! 성분도 좋고, 박스당 30개가 들어있는 대용량이라 다 먹으면 재구매 할 것 같아요. 크리미한 제형 좋아하는 냥이들이나 특히 타피오카 성분이 없어서 다이어트 냥이들이게 추천합니다.:)

이 포스팅은 비마이펫과 반려소반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 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saho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