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3번째 사용인 세이오앙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영업을 해도해도 모자라서 고양이 모래 추천을 위해 또 리뷰를 들고 왔다.
이렇게 계속해서 사용하고 리뷰를 하는 제품은 세이오앙 벤토나이트 모래가 유일한 것 같다.
세이오앙 벤토나이트 모래는 3가지 타입이 있다.
- 먼지날림, 사막화, 순간흡수력을 모두 잡은 무난한 타입의 일반입자 (1.0~2.0 mm)
- 먼지날림은 줄이고 부드러움은 극대화시켜 기호성을 끌어올린 고운입자 (0.3~1.0 mm)
- 일반입자와 고운입자의 장점을 모아 먼지날림, 기호성, 응고력을 높인 혼합입자 (0.5~2.0 mm)
이중에서 나는 혼합입자와 고운입자를 사용해 보았는데, 3번째 사용에는 고운입자를 선택했다.
집 안에 위치한 화장실의 경우에는 사막화 최소화도 중요하기에 일반입자나 혼합입자 사이에서 고민을 했겠지만,
베란다에 위치한 화장실에서 사용할 거라서 사막화 걱정 없이 기호성에 몰빵한 고운입자를 사용하기로 했다.
세이오앙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추천의 이유는 너무 많지만 진정하고 하나씩 설명을 해보려 한다.ㅎㅎ
우선 패키지부터 합격이다.
1봉지에 6kg으로 너무 무겁지 않은 무게라서 따로 플라스틱 손잡이 없이 최소한의 포장재로 만들었다.
또 플라스틱 캡 역시 없는데, 대신 지퍼가 있어서 모래를 중간에 채워주고 보관도 가능하다.
도구 없이 쉽게 개봉하는 것을 돕기 위해 이지컷 표시가 있는데, 가끔 이 표시가 있어도 잘 잘리지 않아 가위가 필요한 경우가 있다.
하지만 세이오앙 벤토나이트 모래는 정말 손으로 열 수 있어서, 손힘이 없는 종이인간도 도구 없이 개봉이 가능하다.
세이오앙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추천을 하는 두번째 이유는 와이오밍주의 천연 벤토나이트 블랜딩 모래이기 때문이다.
미국 최상급 벤토나이트 2종을 블랜딩하여 응고력 좋고 먼지 없는 모래 레시피를 완성했다고 한다.
또 우리집 3가족은 먼지에 정말 취약하다.
먼지가 조금만 올라와도 눈꼽과 눈물이 많아지는 용식이와, 무한 재채기를 하는 일팔이, 그리고 만성비염과 먼지알레르기까지 있는 집사까지.
거기다 영상을 보면 나오듯이, 나는 모래를 부을 때 조심하지 않고 탈탈 털어 붓는다.
그런데도 세이오앙 벤토나이트 모래는 먼지 날림이 제로다.
더스트 프리 모래 제트기 엔진 에어클리닝 공법으로 미세먼지까지 깔끔하게 제거한 세이오앙 고양이 벤토.
처음 개봉할 때만 먼지가 없는 것이 아니라,
냥이들이 모래를 파바밧! 파며 모래놀이를 하거나 뒷처리를 할 때 등 모래를 사용한지 3주가 되어 전체갈이를 하는 순간에도 먼지 날림이 제로였다.
때문에 고양이모래를 선택할 때 먼지날림이 0순위인 우리집은 세이오앙 벤토나이트 모래를 좋아할 수밖에 없다.
세이오앙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추천을 하는 이유는 이 외에도 정말 많다.
특허받은 UV살균 공법으로 세균이 제로라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든다.
모래에 존재하는 세균을 제거하고, 항균제 코팅으로 고양이가 모래 사용 시 세균 번식을 억제해준다.
또 천연재료로 안전하면서도 냄새를 제로로 만들어주는 점 역시 좋다.
특히 봄부터 기온이 올라가고, 여름에는 습기까지 더해져 냄새가 더욱 심해지는데,
세이오앙 벤토나이트 모래는 베이킹소다와 야자활성탄으로 악취를 강력하게 제거해준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세이오앙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추천 이유 중에는 사용감이 빠질 수 없다.
3초면 빠르고 단단하게 응고되고, 응고 시 모래 사용량이 적어 경제적이기 때문이다.
전체모래갈이 후 세이오앙 벤토나이트 모래를 탐색하던 용식이는 원래 사용하던 모래인걸 깨달았는지 그대로 직진해서 감자를 생성했다.
용식이가 쾌뇨 후 화장실을 뛰쳐나가자마자 바로 감자를 수확했는데 정말 빠르게 응고된 것을 볼 수 있었다.
세이오앙 벤토나이트 모래는 혼합입자와 고운입자를 사용하면서 정말 매번 만족하고 있다.
오래 사용을 한만큼 단점이 보일 법도 한데, 점점 더 마음에 들기만 한다.
일반입자는 아직 사용을 못해봤지만, 혼합입자와 고운입자를 사용하면서 느낀점을 토대로 고양이 모래 추천하자면
- 사막화도 잡고 싶고 기호성도 포기할 수는 없는 욕심쟁이 집사라면 혼합입자
- 온집안이 사막이 되어도 좋으니 반려묘에게 극강의 부드러움을 선물하고 싶은 집사라면 고운입자
를 추천하고 싶다.
먼지날림, 응고력, 탈취력은 기본으로 잡고 가기 때문에 걱정말고 입자만 선택하면 된다는 사실!
세이오앙 벤토나이트 모래 한 번도 안써본 집사는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집사는 없을 거라는 강력한 확신과 함께 고양이모래 유목집사분들에게 꼭 한 번 써보시라 추천하고 싶다.
이 포스팅은 비마이펫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