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소반 강아지 저알러지 채식 간식
바른채식 군고구마&단호박
처음에는 그렇게 생각했다. “잡식성이 기본인 강아지인데 굳이 채식 간식이 필요할까?”라고. 그런데 조금만 더 생각해 보니 이해가 되기도 했다. 견주의 신념으로 육식을 최소화하고 싶을 수도 있고 육류 알레르기가 있는 강아지일 수도 있기에 이른바 저알러지 간식으로 채식으로 된 강아지 간식이 필요할 수도 있겠다고.
또는 다른 이유가 있을 수도 있겠지만 내가 이 간식을 고른 이유는 간단했다. 우리 집 강아지들이 고구마랑 단호박을 좋아하니까!
1상자 6,900원
고구마 간식
생각해 보면 고구마 간식 싫어하는 강아지가 있을까 싶지만 어쨌든 우리 집 강아지들은 매우 좋아한다. 다만 내가 고구마 찌거나 굽는 걸 귀찮아해서 아주 가끔만 줄 뿐이다.
그런 강아지들을 위해 군고구마와 단호박이 듬뿍 들어간 강아지 간식을 준비해 봤다.
이 제품은 ‘고구마’가 주인 간식으로 해남 군고구마가 70% 이상 들어갔다. 그 외에는 쌀가루와 감자, 단호박분말, 프락토올리고당, 글리세린, 토코페롤 그리고 자몽추출물이 들어가 있다. 올리고당이 들어가 있다고 해서 너무 단건 아닌가 싶어서 직접 먹어봤는데 단맛이 은은하게 나는 그냥 말랑한 제형의 고구마 간식이었다.
저칼로리 간식
일일 권장 급여량은 5kg 강아지 기준 6~20개로 생각보다 많이 급여해도 된다.
이미 찢어서 멍멍이들 줬다. 간식은 지퍼백에 나누어져 2봉이 들어있다. 2봉이라서 혹시 군고구마맛, 단호박맛 따로따로 들어있는가 싶어서 둘 다 찢어봤는데 내용물은 똑같았다.
지퍼백 봉투라서먹다 남은 간식 보관도 편리하다.
트리에닝 트릿
트릿은 꽤나 많이 들어있는 편.
꽃 모양으로 생겼다. 가로 세로 1cm 정도로크기가 크지 않아 노즈워크 간식으로도 좋을 듯.노즈워크 담요나 구멍이 큰 장난감엔 충분히 활용 가능하다. 다만 조그만 트릿 전용 장난감에 집어넣기에는 조금 크다.
한 알의 칼로리는 1.06Kcal로 가벼운 편.
손에 기름기가 묻지 않으며 깔끔하다.
손으로 쪼개면 충분히 쪼개지는 정도. 내가 받은 제품은 리뉴얼 전 제품으로 리뉴얼된 제품은 노령견이나 치아가 약한 강아지가 먹기 좋게 조금 더 말랑말랑한 제형이라고 한다.
간식을 꺼내놓자마자 자기 간식인 거 기가 막히게 알고 눈으로 어서 내놓으라고 말하는 우리 집 이쁜 강아지 꽃순이.
크기도 작고, 칼로리도 작아서 꽃순이 같은 통통견들도 비교적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다른 큰 간식들은하나하나 쪼개서 줘야 하는데 이건 처음부터 작아서 아주 편리했다.
정말 맛있게 냠냠냠 잘 먹는 편. 사람인 내가 먹어도 괜찮았다. 너무 달지 않고 은은하게 달아서 자꾸 손이 갈 것 같은 맛이었다.
둘째 쪼랭이도 아주 맛있게 냠냠냠.
반려소반 바른채식 간식은 크기도 작고 칼로리도 부담 없어서 강아지들 훈련용 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다. 군고구마 X 당근 맛도 있던데 이것도 나중에 한 번 먹여봐야겠다.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