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강아지 노즈워크 간식 저알러지 바른채식 트레이닝 트릿으로 먹고 놀아요

내사랑 그대들 하용. 근아님입니다. 오늘 산책 나갔다가 코에 상처입은 김짱. 하.. 마음아파.. ㅠ_ㅠ 짱도 조금 침울 그래서 기분도 풀어주고 재미있게 시간을 보내고자 집으로 돌아와 발 부터 씻고 맛있는 노즈워크 간식으로 먹으면서 놀기!!

트레이닝 트릿으로 선택한건 반려소반의 바른채식 군고구마&당근 맛. 놀이를 하면서 급여를 할 수 있고 저알러지로 건강하게 급여할 수 있어 pick 했어요.

반려소반의 바른채식 군고구마&당근 

강아지 노즈워크 간식 추천

강아지 저칼로리 채식 간식

반려소반 바른채식은 군고구마&단호박과 군고구마&당근 총 2가지의 맛이 있는데요. 근아님은 당근을 좋아하는 짱을 위해 군고구마&당근을 골랐답니다. 3개월 이상의 댕댕이들은 급여가능하고 몸무게에 따라 그리고 식사량 등을 고려해 알맞게 트레이닝 트릿을 급여하시면 될 거 같아요. 청정 해남 군고구마를 70%함유했고 고기가 아닌 저알러지 야채 레시피이기 때문에 살찔 걱정 덜고 부담없이 급여할 수 있답니다.

총 3개의 파우치로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서 급여 후 보관이 굉장히 쉽답니다. 크기는 노즈워크 간식으로 장난감에 넣을 수 있게 하거나 혹은 교육을 할 때 급여할 수 있도록 한입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에요.

이렇게 한 입 사이즈로 작기 때문에 노즈워크 간식으로 줄 때 굳이 따로 자르거나 분리하지 않고 급여할 수 있어요. 또 너무 딱딱하지 않기 때문에 노견이나 치아가 약한 댕댕이들에게도 반려소반 바른채식을 급여를 할 수 있답니다.

강아지 기호성 좋은 간식

먼저, 잘 먹는지 적응을 하기 위해 트레이닝 트릿의 냄새를 맡게 한 다음 한 두개씩 급여해보았는데요. 와우.. 적응은 무슨. 없어서 못 먹어요. 정말 굉장히 많이 잘 먹습니다. 고기가 들어가지 않고 고구마와 당근 등 야채 레시피라 아쉬워 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걱정 1도 필요없이 너무 잘 먹고 계속 달라고 난리에요 ㅋㅋㅋ 코에 상처난건 다 잊은 듯한 먹성.

바로 노즈워크 놀이를 할 수 있는 장난감에 노즈워크 간식을 끼워줍니다. 판이나 볼 등도 있지만 짱은 너무 쉽게 찾고 또 부직포같은데서 나오는 실 때문에 가끔 목에 사레 들리는 경우가 있어서 이렇게 짱의 강한 이빨에도 견뎌내는 천연고무로 된 장난감으로 놀아주고 있어요.

사이사이에 하나씩 잘 끼워서 쏙쏙 빼먹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옆부분은 빼먹기가 조금 수월한데 통로쪽은 생각보다 어렵고 힘이 들어가는 ㅋㅋ 하지만 누나는 짱 너를 믿는다.

반려소반 바른채식을 끼워서 주자마자 와우… 엄청 좋아하면서 열심히 뽑아먹어요. 처음엔 그냥 이빨로 한두개 뽑더니 그 다음 부터는 손으로 집고 잡고 돌려가면서 아주 열과 성을 다한답니다 ㅋㅋ 이렇게 트레이닝 트릿으로 놀기도 하면서 먹기도 하니까 시간도 잘 가고 무엇보다 너무 즐거워하니까 보는 제가 다 좋으네요 ㅋㅋ 급여후에 배변상태도 좋고 저알러지라 몸에 이상 반응도 전혀없고 완전 굳굳이에요!!

급여후엔 지퍼백 부분만 잘 닫아서 직사광선 피해 보관하면 끝! 너무 쉽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짱 처럼 노즈워크 간식으로 장난감을 활용해 놀아주면서 급여를 해도 좋지만 교육을 할 땐 트레이닝 트릿으로 활용해도 너무 좋아요. 짱! 오늘은 먹을 만큼 먹었으니 내일도 반려소반 바른채식 저알러지 먹거리로 잼나게 노즈워크놀이 하면서 먹자!

이 포스팅은 비마이펫과 반려소반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 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근아님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