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강아지 관절 영양제 브리지테일 힙 앤 조인트 얼티밋

혹시 우리 집 강아지가 산책하다가 걸음을 멈추고 서있거나 공놀이하면서 막 달려가다가 갑자기 뒷다리를 들고 서 있는 걸 보신 적이 있나요? 그렇다면 이미 강아지 슬개골 탈구가 진행된 것일 수 있어요.

하지만 더 나빠지지 않거나 미리 강아지 슬개골 탈구 예방을 위해 강아지 관절 영양제를 먹여 준다면 도움이 된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브리지테일 힙 앤 조인트 강아지 관절 영양제를 소개해 드릴게요. 저희 집 10년 차 강아지 슈나우저 루이도 한 다리 들고 멀뚱히 서있곤 하더니 강아지 관절 영양제 브리지테일 먹고는 언제 그랬냐는 듯 팔팔해졌어요.

4가지 관절 기능성 원료로 튼튼한 관절 관리는 힙 앤 조인트 얼티밋으로 시작해 보세요.

국내에는 반려동물 관절 영양제에 관한 기준이 없어 특정 성분의 적정 복용량이 고려되지 않고 기호성만 높이려고 부형물이 많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꾸준히 먹여야 하기에 강아지 관절 영양제를 선택하실 때는 적정한 유효성분 함유와 부형물이 사용되지는 않았는지 꼼꼼히 확인해 봐야 해요.

관절 케어를 위한 최적의 성분배합과 최고급 원료를 사용한 강아지 관절 영양제 힙 앤 조인트 얼티밋의 전성분은 부형물과 첨가제 없이 오직 다섯가지!

전 성분 5가지

  1. 특허 공법 제조 프리미엄 난각막 15mg
  2. 체내 흡수율을 높인 N-아세틸글루코사민 100mg
  3. 순도 100% 옵티MSM 50mg
  4. 고농축 보스웰리아 80mg
  5. 세계 10대 슈퍼푸드 귀리겨

브리지테일 페토메디 힙 앤 조인트 얼티밋

브리지테일 힙 앤 조인트 얼티밋 강아지 관절 영양제는 유효성분, 생체이용률, 적정 복용량을 정확히 처방해 만들었다고 해요. 관절 케어를 위한 최적의 성분배합과 최고급 원료를 사용해 4가지 관절 기능성 원료가 시너지 효과를 내주니 정말 믿을만하네요. 연골 생성과 연골 보호, 관절 회복, 관절 움직임 개선까지~ 효과 없을 시 100% 환불해 준다고 하니 정말 자신만만한 강아지 관절 영양제지요? 힙 앤 조인트 얼티밋 하나면 이제 관절 걱정 없을 듯해요.

국내 유일의 난각막이 함유된 강아지 관절 영양제

힙 앤 조인트 얼티밋은 난각막이 관절의 움직임을 개선시키고 타 성분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어서 진짜 중요한 성분이에요. 계란 껍질 안쪽의 흰색 막인 난각막은 저용량 고효능을 내는 고가의 원료로 해외에서도 유명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원료로 아주 귀한 것이랍니다. 난각막 4주 후 단독으로 복용 후에 관절의 움직임이 61% 향상되었고 글루코사민과 함께 복용했을 때는 4주간 61.8% 향상되었다는 임상 결과도 나왔어요.

관절 및 연골 생합성에 도움을 주는 N-아세틸글루코사민은 강아지 관절 영양제의 체내 흡수율을 높여주는 역할을 하며 상큼한 단맛으로 기호성과 영양을 높여 급여하기가 수월해요. N-아세틸글루코사민은 일반 글루코사민에 비해 경구 섭취 시 무려 80%가 체네 흡수되고 생체 이용률이 3배 높아 관절 및 연골의 생 합성에 매우 좋아요.

강아지 관절 영양제 힙 앤 조인트 얼티밋은 아이들의 입으로 들어가기 전까지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하여 원료를 보호하고 쉽게 급여할 수 있는 초소형 캡슐로 100원짜리 동전보다도 훨씬 작은 1.4cm 크기라서 작은 강아지들도 잘 먹을 수 있을 거에요.

저희 가족이 먹고 있는 오메가3 영양제와 비교해 봐도 강아지 관절 영양제 힙 앤 조인트 얼티밋은 이렇게 꼬꼬마 크기랍니다.

루이는 캡슐 자체에서부터 맛있는 단맛이 느껴지는지 마다 하지 않고 낼름낼름 하더니 바닥에 떨어진 걸 훅 하고 집어먹었어요. 캡슐을 과자처럼 잘근잘글 씹어서 먹으니 바닥에 가루가 떨어졌는데 그것까지 싹 핥아서 다 드셨어요.

하지만 만약 캡슐을 먹지 못하는 강아지라도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강아지 관절 영양제 캡슐을 열어 사료에 뿌려 주거나 그냥 주어도 잘 먹거든요. 산화 스트레스를 감소시키고 관절 및 연골 생합성에 도움을 주는 MSM이 함유되어 있는데 전 세계 MSM 시장점유율 70%의 압도적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옵티MSM은 세계 최초이자 유일하게 FDA-GRAS에서 안정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라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가는 강아지 관절 영양제예요.

특허받은 발효 효소공법으로 4단계 증류 공정을 통해 만들어 내어 불순물을 최소화하여 생산해 냅니다.

보스웰릭산 65% 함유된 고농축 보스웰리아가 함유되어 있어 연골 보호 및 관절 통증을 완화해 주는 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어요.

알루미늄 용기로 빛으로부터 보호하고 캡에 부착된 방습제로 수분으로부터 보호하는 특허받은 독일 SANNER 사의 용기를 사용하여 빛과 수분으로부터 철저하게 제품을 보호하고 있는 힙 앤 조인트 얼티밋 강아지 관절 영양제 정말 나무랄 데 없이 좋아요.

꾸준히 먹일 강아지 관절 영양제니까 부형제와 보존제는 안 들어 있는지 확인하셔야 해요. 힙 앤 조인트 얼티밋은 기호성을 높이기 위한 감미료 및 화학성분을 넣지 않아도 너무나 맛있는지 강아지가 잘 먹어요.

사료 위에 맛 없고 이상한 맛이 나는 가루가 뿌려져 있다면 강아지들은 대번 알거든요.

가루를 피해서 먹지 않고 그냥 마구마구 잘 먹고 캡슐로도 잘 먹는 거 보니 정말 맛있나 봐요.강아지 관절을 위해 유효성분, 생체이용률, 적정복용량을 정확히 처방하고 전 성분을 공개한 페토메디 힙 앤 조인트 얼티밋 강아지 관절 영양제 꼭 먹여 주세요. 아파하지 않고 잘 뛰어노는 반려견의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거에요. 루이도 요즘 팔팔하게 뛰어 다니니 제가 다 귀찮을 정도로 놀아 줘야 된답니다. 산책 1시간도 거뜬해요. ^^

 이 포스팅은 비마이펫과 브리지테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 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